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회복 및 관리

회복 및 관리 피트니스

피트니스의 다양한 회복 및 관리 제품을 찾아보세요. train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회복 및 관리

브랜드 회복 및 관리

운동 후 최고의 회복을 위한 팁

전기 자극기:
전기 자극기는 피부를 통해 전기 펄스를 보내 부상당한 근육이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 시술을 통해 고통스러운 증상이 완화됩니다. 전기 자극기는 통증 신호를 차단하고 혈액 순환을 개선하며 근육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응급처치 키트:
응급처치는 부상이 발생했을 때와 부상이 발생한 장소에서 사용되는 의료 조치입니다. 응급처치는 경미한 화상, 베인 상처, 벌레에 쏘인 상처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모든 것으로 구성됩니다.

스포츠 크림:
스포츠 크림은 통증과 통증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스포츠 크림은 살리실산 메틸과 멘톨로 구성되는데, 살리실산 메틸은 통증을 완화하고 멘톨은 운동선수의 부상에 대한 주의를 분산시킵니다. 스포츠 크림에는 마그네슘이나 허브 추출물과 같은 성분이 포함되어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크림은 근육 경련이나 뻣뻣함을 다루는 개인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관절 보호 장치:
관절 보호 장치는 골절을 제한하고 외부 하중 지지 부분을 강화하여 부상 부위를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운동선수가 무릎을 꿇고 장애물에 부딪혀 부상을 입지 않도록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관절 보호 장치의 역할은 관절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이는 운동선수의 신체 부위를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키네시오 테이핑:
테이핑은 일시적인 기술로 사용되며 운동선수가 사용합니다. 피부에 붙이는 테이프 형태의 수술용 테이프입니다. 테이핑을 하면 통증이 줄어듭니다. 다른 부상으로부터 회복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Leone1947 , Gymstick , Benlee , RDX Sports , Hummel , Bodytone 에서 테이핑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복구에 대한 추가 정보:
롤러마사지 볼을 사용하여 자가 근막 이완을 통해 뭉친 근육을 풀어줍니다. 폼롤러를 이용해 자가근막이완술을 시행합니다. 이 셀프 마사지 기술은 근육 뭉침을 완화하고 혈류를 개선하여 운동 후 근육통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키고, 몸에 더 많은 공간을 만들고, 압박감을 완화하고, 혈액 순환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셀프 마사지프레소테라피 에서는 손이나 다른 도구를 사용하여 근육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이는 수면을 개선하고 신체 해독에 도움이 됩니다.
운동 후 회복을 최적화하는 것은 근육 회복, 통증 감소, 신체가 다음 운동을 위한 준비를 갖추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운동 후 최상의 회복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쿨다운 : 격렬한 운동 후에는 천천히 운동 강도를 줄여 천천히 운동하세요. 이는 신체가 높은 활동 상태에서 휴식 상태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되어 급격한 혈압 강하를 방지하고 현기증이나 실신의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스트레칭 : 운동 후 정적 스트레칭 운동을 하면 유연성이 향상되고 근육 긴장이 완화됩니다. 운동 세션 중에 활동한 근육 그룹에 집중하세요.
적극적인 회복 : 쉬는 날에는 걷기, 수영, 가벼운 요가 등 가벼운 활동을 통해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근육 경직을 완화합니다. 적극적인 회복은 압박감과 통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압축 의류 : 일부 운동선수는 압축 양말이나 소매와 같은 압축 의류가 혈액 순환을 개선하여 근육통과 부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