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피트니스 장비

피트니스 장비

피트니스의 다양한 피트니스 장비 제품을 찾아보세요. train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피트니스 장비

브랜드 피트니스 장비

올바른 운동 장비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균형

균형 훈련 도구 또는 장치라고도 알려진 균형 운동기 는 균형과 평형 상태에 도전함으로써 안정성, 조정 및 고유 감각신체 위치 인식을 개선하도록 설계된 장비입니다. 이러한 운동은 코어 근력을 강화하고 부상을 예방하며 재활을 돕고 전반적인 기능적 건강을 향상시키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균형 운동은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며 각각은 균형 훈련의 다양한 측면을 목표로 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유형입니다.

밸런스 보드Balance Board : 받침 위에 장착된 평평한 보드로 안정성을 유지하면서 서거나 운동을 해야 합니다. 다양한 난이도에 따라 단일 피봇 포인트 또는 여러 피봇 포인트를 가질 수 있습니다.
워블 보드 : 밸런스 보드와 유사하게 워블 보드는 불안정하고 둥근 바닥을 갖고 있어 움직임을 예측할 수 없는 요소를 추가합니다. 코어 근육을 사용하고 균형 반응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밸런스 디스크 : 고무나 PVC로 만들어진 이 팽창식 디스크는 바닥에 놓을 수 있습니다.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서거나, 앉거나, 무릎을 꿇거나 운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보수 공Bosu ball : 보수 공은 바닥이 평평한 반구형 플랫폼입니다. 평평한 면을 위아래로 사용하여 균형, 안정성, 근력을 목표로 하는 다양한 운동을 제공합니다.
안정볼 : 주로 코어 트레이닝에 사용되지만 불안정한 지면에서 움직임을 수행하여 균형 운동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폼롤러: 폼롤러는 서거나 누워서 균형 훈련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안정한 표면에서는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인 조정이 필요합니다.
밸런스 쿠션/패드 : 서거나 앉을 수 있는 부드럽고 공기가 채워진 쿠션입니다. 운동을 위한 역동적인 표면을 제공하며 정기적인 운동 중에 균형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스포츠 병 또는 물병 이라고도 하는 훈련용 병은 신체 활동, 운동, 스포츠 및 훈련 세션 중에 액체를 보관하고 분배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용기입니다. 이 병은 편리하고 휴대 가능하며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이동 중에도 또는 격렬한 활동을 하는 동안에도 수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운동 밴드

운동밴드는 파워 트레이닝에 활용되는 유연한 밴드입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특히 운동선수의 체력 운동에도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근력 운동에 사용되는 탄성 밴드입니다. 그들은 근육을 돕고, 자극하고, 조율하여 경로를 따라 힘을 얻습니다.

핏볼

훈련용 공은 탄력성, 힘, 핵심 운동을 위한 훌륭한 도구입니다. 핏볼은 다양한 종류의 운동과 재활 목표에 활용될 수 있는 만능 제품입니다. 요가/필라테스 활동과 연계하여 균형, 확장 및 코어 파워 구축을 돕는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트

조밀한 폼과 미끄럼 방지 질감으로 인해 운동 매트가 운동 중에 움직이거나, 접히거나, 진행되지 않고 베이스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스트레칭 및 근력 운동을 실행하는 데 적합한 도구가 됩니다. 운동 매트 없이 특히 단단한 나무 바닥에서 피트니스 운동을 하면 부상의 위험이 있습니다.

단계

유산소 단계, 운동 단계 또는 단계 플랫폼 이라고도 알려진 피트니스 단계 는 심혈관 운동, 근력 운동 및 전반적인 컨디셔닝에 사용되는 다용도 피트니스 도구입니다. 이 단계는 높이 조절이 가능한 높은 플랫폼으로 구성되어 있어 개인이 다양한 근육 그룹을 활용하고 심박수를 높이는 광범위한 운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단계 의 주요 구성 요소는 일반적으로 내구성이 뛰어난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플랫폼입니다.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 운동 시 안전을 보장합니다.
피트니스 계단에는 일반적으로 플랫폼 높이를 조정하기 위해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 있는 라이저가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운동 강도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단계 의 주요 용도 중 하나는 심혈관 운동입니다. 스텝 에어로빅에는 안무가 짜여진 패턴으로 플랫폼을 오르내리는 동작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운동은 효과적으로 심박수를 높이고, 칼로리를 소모하며, 심혈관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피트니스에 대한 추가 정보
피트니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는 후프, 호흡 트레이너수건이 포함됩니다. 다음 브랜드에서 농구대, 호흡 트레이너 및 수건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Adidas , Reebok , Leone1947 , Under Armour , Kappa , Born Living 요가Pum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