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Olive

소개 Olive
Olive, 2018년에 설립된 Olive는 당신의 피트니스 여정을 지원합니다. Olive 는 당신이 강하고 탄력적인 건강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주고 싶습니다. Olive 는 당신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와 자원을 제공합니다.
Olive는 덤벨, 레지스터 밴드, 켈트벨, 피레이트스 볼, 트레이닝 액세서리 등 모든 수준의 피트니스 팬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된 종합적인 바디 빌딩 장비를 제공합니다. Olive는 고품질이고 가성비 좋은 피트니스 장비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Olive 바디 빌딩 장비는 개인이 근육 대사와 강도를 구축하기 위한 다양한 도구와 기계를 포함합니다. Olive 바디 빌딩 장비는 자유 중량 (다발, 바벨, 중량 플레이트) 및 중량 기계를 포함하여 근육 강도 및 정의를 구축하기 위한 기본 장비입니다. 방선 밴드, 점프 로프, 폼 롤러 등의 추가 도구는 트레이닝과 복구를 지원합니다.
Olive 덤벨은 기본적인 피트니스 장비로 무수히 많은 가능성을 제공하여 근육을 빌딩하고 강도를 향상시키고 전체 피트니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운동으로 특정 근육을 대상으로하고 일상 운동을 모방하고 무수히 많은 운동 변형을 제공하는 다용도 도구입니다. Olive 덤벨은 스페이스 세이비어로 용량을 줄여 집과 전문적인 체육관 모두에서 사랑받는 장비입니다.
Olive 레지스트 밴드는 모든 수준의 피트니스를 위한 다양함과 휴대성을 제공합니다. Olive 레지스트 밴드는 불필요한 중량 없이 다양한 운동을 위한 가변 레지스터를 제공하여 홈 워크아웃 또는 여행에 이상적입니다. 루프, 롱, 플랫 및 풀 업 어시스트 밴드를 선택하십시오. 특정 근육 그룹을 대상으로하고, 휴대성, 가변 레지스터, 손상 위험도 낮춤, 가성비, 일상 운동 모방 및 재활 치료를 지원하는 등의 이점이 있습니다.
Olive 켈트벨은 강도 및 파워를 위한 다용도 장비입니다. Olive 켈트벨의 독특한 디자인은 핵심을 잡아냅니다. Olive 켈트벨의 이점으로는 전 바디 워크아웃, 개선된 카드리오, 기능적 강도, 증가한 코어 참여, 에너지 발화, 휴대성 등이 있습니다.
Olive 피레이트스 볼은 피트니스를 강화하기 위한 다용도 도구입니다. Olive 피레이트스 볼의 공기 너트 구조는 코어 강도, 유연성, 균형 및 자세를 개선시킵니다. 피레이트스, 요가 및 재활 치료에서 사용되며 모든 수준의 피트니스에 도움이 됩니다. Olive 피레이트스 볼 의 크기는 키와 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