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격투기 용품

격투기 용품 피트니스

피트니스의 다양한 격투기 용품 제품을 찾아보세요. train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격투기 용품

브랜드 격투기 용품

최고의 피트니스 전투 장비를 선택하는 팁

전투 스포츠 또는 피트니스 훈련에 참여할 때 올바른 장비를 갖추는 것은 안전과 효율성 모두에 필수적입니다. 권투, 무술 또는 전투 관련 운동에 관계없이 적절한 장비를 선택하면 훈련 경험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최고의 피트니스 전투 장비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유용한 팁입니다.

전투 장갑 :
올바른 전투 장갑을 선택하는 것은 손을 보호하고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쿠션 충격에 대한 적절한 패딩, 부상을 방지하기 위한 적절한 손목 지지대 및 안전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장갑을 선택하십시오. 권투, MMA 또는 무에타이와 같은 다양한 활동을 위해 다른 장갑이 설계되었으므로 연습하는 전투 스포츠의 유형을 고려하십시오.

파이트 링 :
훈련에 스파링 또는 모의 전투 시나리오가 포함된 경우 적절한 전투 링에 투자하면 통제된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견고한 구조, 패딩 처리된 모서리, 참가자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는 링을 찾으십시오. 링의 크기가 훈련 목적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헬멧:
전투 훈련 중에는 머리 보호 가 가장 중요합니다. 헬멧은 머리에 우발적인 타격이 발생할 수 있는 스파링과 같은 활동에 필수적입니다. 적절한 패딩, 조절 가능한 끈, 꼭 맞는 핏을 제공하는 헬멧을 선택하세요. 산업 표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안전 인증을 확인하십시오.

패드 및 실드:
패드방패는 대상 훈련 및 파트너 훈련에 사용됩니다. 펀치, 킥 또는 스트라이크를 연습하든 관계없이 이러한 도구는 저항을 제공하면서 충격에 안전한 표면을 제공합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패딩이 잘 되어 있으며 귀하와 귀하의 훈련 파트너 모두가 편안하게 잡을 수 있는 패드실드를 선택하십시오.

자루와 스피드 볼 :
파워와 스피드, 정확도를 높이려면 무거운 자루와 스피드볼이 필수다. 훈련 목표 및 경험 수준과 일치하는 자루의 무게를 고려하십시오. 스피드 볼은 손과 눈의 협응력과 반사 신경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안전과 수명을 보장하기 위해 내구성 있는 재료와 안정적인 장착 시스템을 찾으십시오.

유지보수 및 품질 :
피트니스 전투 장비를 선택할 때 품질과 내구성을 우선시하십시오. 고품질 장비는 초기 비용이 더 비쌀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더 오래 지속되고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하여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장비의 수명을 연장하고 위생적인 훈련 조건을 보장하려면 정기적인 유지 관리 및 청소가 필수적입니다.

편안함과 핏 :
장비의 편안함은 훈련 경험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장갑, 헬멧 및 보호 장비가 잘 맞고 적절한 움직임을 허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불편한 장비는 산만함, 불편함, 심지어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전투 스포츠에 대한 추가 정보 :
전투 스포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는 땀복, 테이핑, 신체 보호 및 마우스 가드가 포함됩니다. Leone1947 , Under Armour , Everlast , Gymstick , Puma , RDX Sports 에서 패드와 쉴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