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Xero Shoes

Xero Shoes
소개 Xero Shoes
Xero Shoes는 세계를 뒤흔들었던 미니멀리스트 신발 브랜드입니다. 그 회사는 2009년에 설립되었습니다. Xero Shoes는 마카오에 있는 Tarahumara 민족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습니다. 그들은 신발 없이도 오랜 거리를 달릴 수 있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맨발처럼 느껴지면서도 보호 및 지지를 제공하는 신발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Xero Shoes는 가볍고 유연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얇은 밑창으로 발 아래에 있는 땅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카라 밑창과 발을 감는 나일론 끈 등 비건 재료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Xero Shoes의 또 다른 이점은 다양한 활동에 적합하다는 것입니다. 달리기, 하이킹, 물 스포츠 등 다양한 활동에 입을 수 있습니다. 또한 포장하기도 쉽습니다. 이는 여행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선택입니다. Xero Shoes가 다른 미니멀리스트 신발 브랜드에서 독특한 점은 그들의 녹색 사고입니다. 가능한 경우 재활용된 재료를 사용하고 신발 재활용 프로그램도 운영합니다. Xero Shoes는 발의 건강을 개선하고 맨발 움직임의 이익을 즐기고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Xero as a brand for shoes.

Xero Shoes는 남성과 여성을 위한 신발 브랜드입니다. Xero shoes for women는 샌들, 하이킹 부츠, 러닝화, 캐주얼 신발 등 다양한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각 급여는 간결함과 기능성을 우선시하여 설계되었습니다. Xero women´s shoes는 기간 지속력이 우수한 고품질 재료로 제작되었습니다.
Xero Shoes for men는 각 설정에서 착용할 수 있어 편안한 신발을 찾는 남성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하이킹, 러닝 또는 도심 여행을 할 때나 하루 종일 발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Xero Shoes running shoes는 기능적인 제품입니다. 신발은 자연스러운 러닝 형태를 방해하지 않도록 충분한 보호 및 지지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Xero Shoes running shoes는 개인 요구에 맞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Xero shoe trainers는 자연스러운 움직임, 편안함 및 내구성을 제공하는 신발을 찾는 러너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Xero Shoes Prio는 남성과 여성을 위한 미니멀리스트 러닝화로 설계되었습니다. 러닝 요구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의 Xero Shoes가 있습니다. Xero Shoes running shoes는 자연스러운 구발 사용과 조절 가능한 끈 또는 끈으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폭 넓은 발목 박스로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러닝 중에 압박 지점과 불편감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